THEBORN KOREA

더본소식

더본의 다양한 활동,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전해 드립니다.

  • 더본소식
  • 뉴스

뉴스

  • 빽다방, 코스메틱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과
    협업 음료 2종 선봬

    - 협업 브랜드 상징하는 체리의 맛과 향 담은 ‘키르시 블렌딩 파인’, ‘키르시 블렌딩 콜라’ 2종 출시 - 협업 음료 1잔 구매 시 '키르시 블렌딩 모이스처 체리 팩' 선착순 증정 행사도 진행해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코스메틱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과 협업하여 ‘키르시 블렌딩 음료 2종(키르시 블렌딩 파인, 키르시 블렌딩 콜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키르시 블렌딩’은 체리 심볼로 유명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톡톡 튀는 감성으로 MZ세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빽다방은 ‘키르시 블렌딩’의 상징과도 같은 체리를 활용하여 향긋하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담은 음료를 개발했으며, 체리 그림이 그려진 컵홀더까지 만들어 협업의 의미를 더했다. 먼저 '키르시 블렌딩 파인'은 파인애플 베이스와 체리 베이스를 한 잔에 담아 새콤달콤한 풍미가 일품이다. 특히 파인애플의 노란색 컬러와 검붉은 체리의 컬러가 알록달록한 조화를 이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까지 자랑한다. '키르시 블렌딩 콜라'는 콜라와 얼음을 블렌딩 한 뒤 에스프레소 샷과 체리 베이스를 함께 담아내 색다른 맛의 밸런스를 선사한다. 체리와 콜라의 일반적인 조합에서 벗어서 각각의 진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이색 메뉴를 찾는 젊은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빽다방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 ‘키르시 블렌딩 음료’ 1잔 구매 시 볼 전용 마스크팩(키르시 블렌딩 모이스처 체리 팩) 1매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매장 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매장 사정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코스메틱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메뉴와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신메뉴와 이벤트를 통해 지친 일상 속 활력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빽다방은 지난 5월 ‘햄뿡이’ 캐릭터와 협업하여 컵홀더를, 6월에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디아블로 IV’와 협업하여 신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인기 캐릭터, 게임을 넘어 코스메틱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하는 등 MZ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2023.07.20

  • 막이오름,
    레트로 감성 ‘막걸리빙수’와 안주 4종 출시

    - 술과 안주를 한 번에… 레트로 감성 자극하는 막걸리빙수로 MZ세대 취향 저격 - 한 끼 식사 메뉴로도 제격, 가성비 넘치는 다양한 안주 메뉴로 전통주와 페어링하기 좋아 더본코리아의 우리술집 막이오름(대표 백종원)이 무더운 여름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주류 ‘氷 막걸리빙수 with 백걸리(청사과맛, 자몽맛)’와 이열치열 안주 4종(우삼겹순두부전골, 미나리백합탕, 얼음화채, 치즈불고기감자튀김)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막이오름은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레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우리나라 전통주를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막이오름만의 특색 있는 메뉴를 개발했다. 특별히 무더위와 장마로 인해 지치기 쉬운 날씨를 고려해 막걸리빙수를 비롯해 뛰어난 가성비의 다채로운 안주까지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먼저 ‘氷 막걸리빙수 with 백걸리’는 어디서도 쉽게 만나 볼 수 없는 빙수 콘셉트의 색다른 술이다. 숙성된 곡물의 고소한 향미와 깊은 술맛이 매력적인 백걸리를 여름철 시원한 빙수로 즐기는 이색 주류를 완성했다. 100% 국내산 예산 쌀을 사용해 담백한 단맛을 담았으며, 인공감미료를 넣지 않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氷 막걸리빙수 with 백걸리’는 청사과맛과 자몽맛 두가지로 구성됐다. 함께 출시되는 ‘우삼겹순두부전골’은 얼큰한 국물에 부드러운 우삼겹과 만두, 오징어 등 다양한 재료들을 푸짐하게 넣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안주다. 여기에 부드럽고 고소한 순두부가 어우러져 전골의 풍미를 높였다. ‘미나리백합탕’은 쫄깃한 백합과 시원한 육수, 향긋한 미나리가 조화를 이뤄 식욕을 돋우는 안주다. 두 메뉴 모두 취향에 따라 우동사리를 추가해 먹으면 더욱 맛있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 황도와 후르츠칵테일에 달콤한 모히또 맛이 가미된 시원한 ‘얼음화채’, 치즈와 불고기를 곁들여 부드러운 버터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치즈불고기감자튀김’도 새로운 안주메뉴로 함께 출시됐다. 막이오름 관계자는 “전통술로 알려진 막걸리가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색다른 주류와 가성비 있는 안주 메뉴를 통해 전통주에 대한 친밀감을 더욱 높이고자 이번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무더운 날씨와 장마철에 시원한 막걸리 한 잔이 생각난다면, 막이오름의 이번 신메뉴가 제격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막이오름은 맥주, 소주, 막걸리로 정의되는 주류의 틀을 탈피하고 색다른 감성으로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지향하는 '우리술집'이다. 막걸리와 지역특산주를 포함해 다양한 우리술을 판매하고 있으며,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안주 메뉴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2023.07.19

  • 빽보이피자,
    O2O서비스 강화 ‘모바일 쿠폰’ 도입

    - 대표 메뉴를 포함한 13종의 메뉴 교환권과 모바일 금액권 2종(3•5만 원권) 선보여 - 모바일 쿠폰 도입 기념해 7월 18일부터 22일까지 티몬에서 교환권 및 금액권 4종 최대 15% 할인 더본코리아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대표 백종원)가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모바일에서 간편하고 부담 없이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빽보이피자는 모바일로 선물을 주고받는 것에 익숙한 MZ세대는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서 모바일 쿠폰 사용 빈도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대표메뉴인 울트라빽보이피자 등을 포함한 13가지 '메뉴 교환권'과 잔액 관리가 가능한 '모바일 금액권(3•5만 원)'을 선보였다. '메뉴 교환권'의 경우 해당 메뉴와 동일한 금액의 타 메뉴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금액권'은 한도 안에서 원하는 만큼 여러 번 나눠 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초과 금액 발생 시에는 추가되는 금액만 결제하면 된다. 빽보이피자는 이번 모바일 쿠폰 도입을 기념해 7월 18일(화)부터 22일(토)까지 티몬에서 메뉴교환권 3종과 금액권 1종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티몬 내 빽보이피자 모바일 쿠폰 행사 페이지에서 메뉴교환권 3종(△울트라빽보이피자(L)+콜라1.25L △체다콘치즈피자(L)+콜라1.25L △열탄불고기피자(L)+콜라1.25L)은 15%, 3만 원권은 11%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빽보이피자 모바일 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티몬, 위메프, 11번가, G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빽보이피자 직•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포장 주문 시 모바일 쿠폰 이용이 가능하며, 배달 주문은 불가하다. 빽보이피자 관계자는 "연내 200개 출점을 앞두고 있는 빽보이피자를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쿠폰을 도입하게 됐다. 모바일 쿠폰에 대한 고객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이번 모바일 쿠폰 도입은 고객뿐 아니라 가맹점의 O2O 서비스 경쟁력 강화 측면에서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23.07.17

  • 빽다방, 소비자 요청에 화답
    ‘과일 음료 3종’ 재출시

    - 과거 인기메뉴 ‘완전대봉주스’, ‘패션후르츠스무디’, ‘망고패션스무디’ 여름 한정 메뉴로 돌아와 - 품질 좋은 과일 원물을 갈아 넣어 차별화된 풍미와 뛰어난 가성비 자랑해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고객 니즈를 반영해 과거 단종 됐던 과일 음료 3종(완전대봉주스, 패션후르츠스무디, 망고패션스무디)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과거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어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했던 메뉴로, 판매 종료된 뒤에도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을 받아 업그레이드된 레시피로 새롭게 선보인 음료이다. 과육이 풍부한 대봉과 열대과일을 원재료로 사용해 여름철 수분 보충용으로 제격이다. 특히 이번 메뉴는 질 좋은 과일 원물을 사용하여 맛과 품질을 대폭 강화해 차별화된 풍미와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먼저 6년 만에 돌아온 ‘완전대봉주스’는 프리미엄 과일로 꼽히는 '대봉'의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음료이다. 단감이나 홍시에 비해 떫은맛이 적고 맛과 향이 뛰어난 국내산 대봉을 블렌더로 갈아 넣어 과일 특유의 달큰한 풍미를 입안 가득 만끽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패션후르츠 2종(패션후르츠스무디, 망고패션스무디)은 열대과일로 만들어 일상에 활력을 더해줄 음료이다. ▲비타민C를 풍부하게 함유한 패션후르츠가 듬뿍 들어간 ‘패션후르츠스무디’ ▲패션후르츠에 망고를 더해 과일 고유의 상큼달콤한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망고패션스무디’ 2종이다. 패션후르츠 2종에는 취향에 따라 나타드코코(코코넛젤리)나 블랙펄(타피오카펄) 등의 토핑을 추가해 먹으면, 쫄깃한 식감의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메뉴 과일음료 3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직·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갈수록 기온이 높아지는 요즘, 고객들의 일상에 활력을 더하기 위해 과거 큰 관심을 받았던 과일음료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라며, “과일 본연의 영양을 챙기며 상큼달콤한 맛까지 느낄 수 있는 빽다방 과일음료 시리즈로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023.06.28

  • 연돈볼카츠,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4천 원 할인

    - 6월 19일(월)부터 25일(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앱 '배달의민족'으로 주문 시 4천 원 할인 - 연돈볼카츠의 다양한 메뉴를 배달을 통해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 더본코리아의 수제 볼카츠 전문점 연돈볼카츠(대표 백종원)가 6월 19일(월)부터 25일(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4천 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돈볼카츠는 브랜드를 애용하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이른 더위에 배달을 통해 집에서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고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6월 19일(월)부터 25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앱 내 브랜드관 페이지에서 4천 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주문 시 사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천 원 할인 쿠폰은 매일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 5천 원이다. 할인 쿠폰은 배민1 및 포장•배달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주문 가능한 지역 및 매장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연돈볼카츠의 시그니처 메뉴인 '연돈볼카츠' 시리즈를 비롯해 '볼카츠버거', '수제돈카츠', '수제돈카츠정식' 등을 집에서 간편하고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연돈볼카츠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휴게소 및 쇼핑몰 등 일부 특수 매장은 제외된다. 연돈볼카츠 관계자는 "갑자기 더워진 날씨로 시원한 실내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연돈볼카츠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3.06.19

  • 빽보이피자,
    배달의민족에서 첫 주문 시 4천 원 할인

    - 6월 한 달간 '배달의민족'에서 빽보이피자 메뉴를 처음 주문하는 신규 고객에게 4천 원 할인 혜택 제공 더본코리아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대표 백종원)가 6월 한 달간 배달앱 '배달의민족'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4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에서 빽보이피자를 주문한 경험이 없는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오는 6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앱 내에서 빽보이피자 이용 내역이 없는 신규 고객에게 4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배달의민족 앱 내 '프랜차이즈 첫 주문 이벤트 페이지' 또는 '브랜드관'을 통해 4천 원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배민1 및 포장•배달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최소 주문 금액은 2만 원이다. 주문 가능한 지역 및 매장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빽보이피자 관계자는 "배달의민족으로 빽보이피자를 한 번도 이용한 적 없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랜드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배달앱과 연계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빽보이피자만의 차별화된 메뉴를 즐기며 맛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빽보이피자는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MZ세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빽보이피자에 대한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면서 올해 1분기 창업 문의 건수는 지난해 4분기 대비 약 44% 이상 크게 증가했다. 2022년 5월 말 가맹 1호점 오픈 이후 1년 사이 폭발적인 성장으로 지난 5월에 150호점을 돌파했으며, 연내 200호점 이상 출점을 전망하고 있다. 최근에는 콘텐츠를 즐기는 주 고객층을 대상으로 빽보이피자만의 맛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협업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2023.06.09

  • 한신포차,
    정통포장마차 콘셉트 신메뉴 2종 출시

    - 추억의 맛 담은 정통포장마차 안주 2탄 ‘우동’, ‘숯불간장제육’ 출시 - MZ세대 취향 적극 반영한 ‘히비스커스 하이볼’, ‘그린애플 하이볼’도 선봬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 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옛 포장마차의 향수를 담은 정통포장마차 안주 2탄(우동, 숯불간장제육)을 새롭게 출시하며 메뉴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옛 길거리 포장마차 거리의 인기 안주류를 한신포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로, 지난 3월 매운맛을 강조한 신(辛)메뉴 1탄의 큰 인기에 힘입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정통포장마차 메뉴 라인업이다. 옛날 포장마차에 대한 추억을 느낄 수 있는 감성에 한신포차의 노하우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한신포차 우동’은 가쓰오부시로 국물을 내 우동전문점 수준의 깔끔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며, 면발은 쫄깃하고 부드러워 안주뿐만 아니라 해장용 메뉴로도 제격이다. ‘숯불간장제육’은 이름 그대로 입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고기 특유의 육향과 숯불 향이 매력적인 메뉴이다. 더본코리아의 노하우를 담은 감칠맛 가득한 특제 간장소스를 활용한 간장맛 제육볶음으로, 다양한 주류와 뛰어난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한신포차는 최근 MZ세대 트렌드에 발맞춰 주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새로운 맛의 하이볼 2종(히비스커스 하이볼, 그린애플 하이볼)도 함께 출시한다. ▲히비스커스의 붉은 색감과 시원하고 새콤한 맛이 특징인 ‘히비스커스 하이볼’ ▲상큼한 사과향과 목 넘김 후 찾아오는 특유의 달콤함을 자랑하는 ‘그린애플 하이볼’ 2종이다. 한신포차는 이번 하이볼 신메뉴 외에도 ‘허니하이볼’, ‘얼그레이하이볼’, ‘미상감귤하이볼’ 등을 꾸준히 선보여 왔으며, 젊은 MZ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이번 정통포장마차 안주 신메뉴는 옛날 포장마차에서 즐기던 맛을 최근 트렌드에 맞게 재구성한 것”이라며, “한신포차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통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포장마차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998년 처음 문을 연 한신포차는 80년대에서 90년대 후반까지 길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던 포장마차의 분위기를 실내에 연출한 대한민국 최초의 대형 실내 포장마차다. 사람 냄새나는 정겨운 실내 포차를 모토로, 부담 없이 술잔을 기울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모임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2023.06.07

  • 백종원 대표 팬심 통했다!
    빽다방X디아블로 IV 콜라보레이션 진행

    - 시즌 한정 ‘디아블로 에너지드링크’ 출시, 게임 내 ‘치유 물약’ 모티브로 메뉴 개발 - 신메뉴 구매 고객 대상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액션 RPG ‘디아블로 IV(Diablo IV)’와 협업하여 ‘디아블로 에너지드링크’ 음료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빽다방은 ‘디아블로 IV’의 전 세계 출시를 기념해 게임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하여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 이번 디아블로 IV는 11년 만에 등장하는 넘버링 신작인 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 메뉴에 대한 국내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특별히 이번 협업은 디아블로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백종원 대표와 블라자드 간 서로의 팬심이 화제가 되어 성사됐다는 후문이다. 이번 신메뉴는 디아블로 게임 속 캐릭터의 체력을 보충해 주는 ‘치유 물약’을 모티브로 개발됐다. 카페인이 함유된 레드 컬러의 레몬맛 스포츠 음료로, 게임 내 ‘치유 물약’이 떠오르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체내 흡수가 빠르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너지드링크를 베이스로 제조하여 무더운 여름철 갈증해소와 에너지 충전에 제격이다. 빽다방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디아블로 IV’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신메뉴 ‘디아블로 에너지드링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디아블로 IV 스크래치 쿠폰’을 음료당 1매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디아블로 IV’ 눈송이 이벤트 응모 및 한정판 굿즈 획득 보너스 기회 등이 제공된다. 또한 6월 7일(수)부터 30일(금)까지 빽다방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이번 신메뉴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550명을 선정해 ‘디아블로 IV 굿즈’ 및 ‘빽다방 1만 원 금액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증정 굿즈는 ▲디아블로 IV 리미티드 소장판 박스 ▲디아블로 IV 릴리트 고블릿 ▲디아블로 IV 로고 후드티 ▲디아블로 IV 이나리우스 핀 ▲디아블로 IV 마우스패드 등이며, 동일 가격대 굿즈로 변경될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오는 6월 7일부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디아블로 게임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마련된 것”이라며, “디아블로 게임과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처럼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고객중심 경영을 이어가도록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빽다방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햄뿡이’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계획하고 있다.

    2023.06.07

  • 빽다방, 인기 캐릭터 햄뿡이
    콜라보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인기 캐릭터 ‘햄뿡이’와 협업해 시원한 음료에 재미난 요소 더하며 초여름 더위 공략 - 22일부터 일주일간 ‘완전수박주스’, ‘아이스크러시 파인애플’ 1천 원 할인 쿠폰 선착순 배포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인‘햄뿡이’와 콜라보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하고자 오는 28일까지 빽다방 멤버십 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빽다방은 귀여운 캐릭터를 선호하는 1020세대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귀여운 그림체와 개성 있는 문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햄스터 캐릭터 ‘햄뿡이’와 콜라보를 기획했다.빽다방은 햄뿡이의 귀여운 모습이 그러진 컵 홀더를 통해 올여름 시즌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며 이와 연계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빽다방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5월 22일(월)부터 28일(일)까지 일주일간 ‘햄뿡이가 선택한 메뉴’라는 콘셉트로,멤버십 앱 내에서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2종(완전수박주스, 아이스크러시 파인애플)의 1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빽다방 멤버십 앱 내 이벤트 탭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발급 즉시 멤버십 픽업오더·배달오더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인 1회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 음료는 ▲품질 좋은 국내산 수박을 갈아 넣어 달콤한 과일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완전수박주스’ ▲추억의 음료인 슬러시를 빽다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과일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러시 파인애플’ 2종이다. 빽다방 관계자는 “물놀이를 하며 시원한 여름을 즐기고 있는 햄뿡이 캐릭터로 컵 홀더로 제작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었다”라며,“함께 진행하는 이번 멤버십 프로모션을 통해 빽다방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라며,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로 재밌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빽다방은 MZ세대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LG유플러스의 캠퍼스 라이프에 특화된대학 전용 메타버스 플랫폼 ‘유버스(UVERSE) 숙명여자대학교’에서 가상 매장 운영을 하고 있으며,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2023.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