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더본소식

더본의 다양한 활동,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전해 드립니다.

  • 더본소식
  • 뉴스

뉴스

  • 빽보이피자,
    8개월 만에 가맹 100호점 돌파

    - 2022년 5월 말 빽보이피자 가맹1호점 ‘까치산역점’ 오픈… 8개월 만에 가맹 100호점 누적 출점 - MZ세대 겨냥한 메뉴 구성과 1~2인 운영체제가 가능해 초보자도 쉽게 창업할 수 있어 인기 - 100호점 돌파 기념해 더본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00만원 상당의 이벤트도 진행 더본코리아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대표 백종원)가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약 8개월 만에 경기도 광주시에 ‘빽보이피자 광주태전점’을 오픈하며 전국 가맹점 1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빽보이피자는 가맹1호점 '까치산역점'을 오픈한지 약 8개월 만에 서울, 경기,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적으로 신규 지점을 확장하며 가맹 100호점을 빠르게 돌파했다. 현재까지도 지속적인 가맹문의와 예비 점주들의 관심이 이어져 올 1분기 가맹 계약은 이미 마감됐으며, 벌써 올 2분기 가맹 모집이 진행될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 이에 빽보이피자는 연내 200호점 이상 출점이 진행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빽보이피자의 성장세에는 고물가 시대에 푸짐한 토핑과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성비를 내세운 점이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일반 배달 전문점과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콘셉트와 편리한 주문 및 픽업 방식으로 MZ세대의 호응을 얻은 점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빽보이피자는 메뉴 가짓수를 대폭 낮추는 대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식재료를 활용한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안정적인 매출 구조를 확보했다. 시스템화된 주방 체계와 효율적인 조리 및 픽업 동선, 쉬운 제조 레시피로 인력 효율성을 높였으며, 10평 규모의 소형 매장에서 1~2인 운영이 가능해 창업 비용과 인건비 부담을 대폭 낮춘 점도 큰 장점이다. 이 외에 더본코리아 만의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전담 슈퍼바이저의 주기적인 운영 관리 및 서비스 교육 시스템도 매장 운영에 대한 초보자들의 부담을 대폭 낮췄다는 평이다. 빽보이피자만의 차별화된 메뉴 구성 또한 MZ세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 조각으로 2가지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하프 앤 하프 콘셉트의 ‘울트라 빽보이피자’ ▲구운 대파와 양파를 비롯해 소시지, 페퍼로니 등을 푸짐하게 올려낸 ‘슈퍼 빽보이피자’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쫄깃한 도우 위에 화이트크림 소스 베이스와 옥수수를 푸짐하게 얹은 신메뉴 ‘체다콘치즈피자’와 사이드 메뉴 ‘빽보이연유스틱’ 등도 인기가 높다. 한편 빽보이피자는 100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1월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더본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내 '빽보이피자(는/의) _____다' 한줄완성 이벤트 게시글에 ‘계정 팔로우’와 함께 공란에 들어갈 문장을 완성해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100명 추첨해 2만 원 상당의 자사 외식메뉴제공권을 증정한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빽보이피자의 특색 있는 메뉴 구성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소규모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고물가 시대에 빽보이피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피자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2023.01.19

  • 더본코리아, 이마트•CU와 손잡고 라면 2종 첫 선

    - 유통채널 상품 출시 의견을 받아 자체 개발한 라면 출시… 봉지라면, 용기라면 2종으로 선봬 - 백종원 대표의 특제 레시피를 반영해 차별화된 국물 맛 강조, 다양한 후레이크 더해 풍성한 풍미 제공 더본코리아가 이마트,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와 손잡고 라면 시장에 진출한다. 더본코리아는 이마트와 CU편의점과 협업하여 백종원 대표의 비법 레시피를 반영한 라면 2종(빽라면/봉지라면, 백종원의 고기짬뽕/용기라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유통채널로부터 색다른 라면 상품 출시에 대한 의견을 받아 더본코리아 만의 맛의 노하우를 반영해 자체 개발됐다. 유통채널의 주 이용 고객층을 고려하여 이마트와는 봉지 라면인 ‘빽라면’을, CU편의점과는 용기라면인 ‘백종원의 고기짬뽕’을 출시한다. 먼저 ‘빽라면’은 소고기 베이스에 치킨스톡 등 백종원 대표의 특제 육수 배합을 통해 칼칼하면서도 진한 감칠맛을 선사한다. 특히 에그 후레이크를 듬뿍 담아 매콤한 국물에 고소한 계란맛이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맛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미역, 대파 등 후레이크를 풍성하게 담았으며, 라면의 기본적인 특성과 맛에 충실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CU에서 판매되는 ‘백종원의 고기짬뽕’은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를 모두 이용해 보다 진한 고기육수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양배추, 파 등 풍성한 후레이크로 짬뽕 고유의 맛을 살렸으며, 철판 향미유까지 더해 기분 좋은 불 맛까지 선사한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해 먹으면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삼각김밥 등 다양한 편의점 메뉴와도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백종원의 고기짬뽕’은 오는 1월 11일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판매되며, 빽라면은 오는 12일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통해 가성비 있는 식사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더본코리아는 대표 일상식인 라면 출시를 발판삼아 앞으로 더욱 다양한 유통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에도 빽햄, 빽포 등 백종원 대표의 맛의 노하우를 반영한 제품을 비롯해 밀키트, 소스류 등도 폭넓게 선보여왔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 일상식의 대표격인 라면을 더본코리아 만의 스타일로 구현하기 위해 개발과정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앞으로도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를 활용해 색다른 맛의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3.01.12

  • 빽다방, 국내산 농산물 활용한
    ‘주스 2종’ 출시

    ‘우리가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역 농가의 농산물을 활용한 주스 신메뉴 2종 시즌 한정 출시 예천 사과의 달콤함이 일품인 ‘예천사과주스’와 신선한 제주 당근을 더한 ‘사과당근주스’ 2종으로 구성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2023년 계묘년(토끼해)을 맞아 국내산 사과와 당근을 활용한 주스 신메뉴 2종(예천사과주스, 사과당근주스)을 출시하며, 주스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 신메뉴는 지역 농가의 농산물을 활용해 맛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빽다방의 ‘우리 가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국내 지역농가의 질 좋은 원물을 활용한 메뉴 판매를 통해 우리 농산물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들에게는 질 좋은 메뉴를 제공하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기대된다. 새롭게 출시한 음료 2종은 경북 예천에서 재배한 향이 좋은 사과와 제주 구좌읍에서 재배한 신선한 당근을 활용했다. 먼저 ‘예천사과주스’는 새콤달콤한 풍미가 일품인 경북 예천 사과만으로 만든 메뉴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사과당근주스’는 예천 사과와 제주 당근을 환상적인 비율로 블렌딩해 원재료의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이번 주스 메뉴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시즌 기간동안 한정 판매된다. 빽다방 관계자는 “빽다방은 앞으로도 지역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농산물의 소비진작과 소비자들을 위한 고품질 음료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질 좋은 과채 고유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주스 메뉴와 함께 빽다방에서 2023년 새해를 건강하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빽다방은 높은 퀄리티의 카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하는 커피 전문점이다. 친구같이 편안한 카페를 모토로 하는 빽다방은 현재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매장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2023.01.11

  • 롤링파스타,
    파브리 셰프와 협업한 ‘라구파스타’ 출시

      - 파브리 셰프가 직접 개발한 정통 이탈리아 라구파스타에 국내산 돼지고기를 듬뿍 넣어 풍성한 맛과 식감 선사 - 신선한 토마토, 생바질, 당근, 샐러리 등 다양한 야채로 깊고 진한 맛 완성   더본코리아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이탈리아에서 15년 연속 미슐랭 스타 셰프 출신의 파브리치오 페라리(이하 ‘파브리’)와 함께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 레시피를 활용한 신메뉴 ‘라구파스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롤링파스타와 파브리 셰프가 협업하여 만든 첫번째 메뉴로,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을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였다. 롤링파스타는 파브리 셰프와 함께 수차례 소스 테스트를 진행하고, 세부적인 레시피를 조율하며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별히 파브리 셰프 할머니만의 비법 레시피를 활용해 어디서도 맛볼 수 없던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라구파스타’는 깊은 맛이 일품인 특제 라구소스(*이탈리아 전통 소스로, 토마토소스를 활용한 미트소스의 일종)에 국내산 돼지고기를 듬뿍 넣어 풍성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신선한 토마토와 생바질, 당근, 샐러리, 양파, 마늘 등 정통 이탈리안 레시피에 들어가는 다양한 야채를 풍성하게 더해 깊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 이번 ‘라구파스타’는 롤링파스타 전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파브리 셰프와 함께 국내산 돼지고기를 이용하여 만들 수 있는 메뉴에 대해 고민한 끝에 고기가 듬뿍 들어간 ‘라구 소스’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에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 메뉴로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롤링파스타는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으로 탄생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로, 거품을 빼고 본질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2022.12.16

  • 한신포차, 농업법인 시트러스와 손잡고 ‘우리술 프로젝트’ 진행

      - 12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신포차, 막이오름, 리춘시장 등에서 감귤증류주 ‘미상25’ 1만원 할인   - 국내 우수한 전통주를 알리기 위해 농업법인 시트러스와 협업하여 선보이는 첫번째 ‘우리술 프로젝트’   - 미상25, 식용알코올 없이 제주 감귤을 통째로 증류한 100% 감귤증류주로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12월 12일부터 31일까지 식용알코올을 섞지 않고 제주감귤을 통째로 증류한 100% 감귤증류주 ‘미상25’을 1만원 할인하는 ‘우리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신포차와 감귤주 생산업체인 농업회사법인 ㈜시트러스가 협업해 국내 우수한 전통주를 알리기 위해 진행하는 첫번째 우리술 프로젝트이다. 제주 최대 감귤 주산지인 신례리의 감귤을 증류하여 만든 100% 감귤증류주 ‘미상25’와 더본코리아 브랜드의 다양한 메뉴와 푸드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한신포차는 12월 12일부터 31일까지 ‘미상25’를 1만원 할인해 단돈 9천원(정가 1만9천원)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동안 ‘미상25’와 탄산수, 감귤을 섞어 만든 만든 ‘미상25 감귤하이볼’은 2천원 할인된 3천5백원(정가 5천5백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더본코리아의 주류 브랜드 막이오름과 리춘시장, 테스트 브랜드 낙원곱창, 계절한잔 등의 브랜드도 이번 우리술 알리기 프로젝트에 동참한다.   ‘미상25’는 제주 신례리의 귤 농가 여럿이 힘을 합해 만든 농업법인 ㈜시트러스에서 식용알코올이나 인공첨가물 없이 제주 감귤만을 가공하여 증류해 만든 순도 100% 감귤증류주이다.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상큼한 여운이 특징이며, 한신포차의 한신닭발이나 막이오름의 베이컨감자전, 리춘시장의 마라샹궈, 계절한잔의 대삼치회, 낙원곱창의 모둠곱창 등 다양한 메뉴와 좋은 페어링을 자랑한다. 취향에 따라 언더락 또는 하이볼로 부드럽게 즐겨도 좋다.   한신포차 가맹점주는 "좋은 기회로 숨은 보석같은 우리술 감귤소주를 고객분들께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더본코리아와 시트러스의 이번 협업을 통해 최근 성장하고 있는 전통주 시장에서 우수한 우리술이 더욱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류 문화를 전파하는 데 일조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일반 소주 문화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생소할 수 있는 100% 증류주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큰 할인폭으로 미상25를 즐길 수 있는 우리술 알리기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생수나 탄산수 등을 술과 함께 섞어 마시는 주류 문화에 익숙한 MZ세대를 겨냥해 미상25와 함께 얼음컵, 생수, 감귤슬라이스를 제공하여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전통시장과 지역경제살리기에 앞장서고 있는 백종원 대표의 유튜브 채널 내 제주 편에서 농업회사법인 ㈜시트러스가 소개되며 제주특산물 감귤을 브랜디로 풀어낸 것에 대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2022.12.14

  • 빽다방, 멤버십 신규 가입자 대상 프로모션 진행

        - 멤버십 신규 가입 시 모든 메뉴에 적용 가능한 1,500원 할인 혜택 제공 - 픽업오더, 스탬프적립, 모바일쿠폰 선물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 이용 가능해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멤버십 앱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빽다방 멤버십의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가입자에게 통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12월 18일까지 빽다방 공식 멤버십 앱 신규 가입 시 모든 메뉴에 적용 가능한 1,5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앗!메리카노 ICED는 500원, HOT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혜택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빽다방 앱 가입 즉시 할인 쿠폰이 자동 발행되며, 쿠폰은 발급 후 일주일안에 사용하면 된다. 해당 쿠폰은 픽업오더와 키오스크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 연장은 불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멤버십을 미운영하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빽다방 멤버십은 ▲모바일 주문 결제 서비스인 ‘픽업오더’ ▲음료 10개 구매 시 앗!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하는 ‘스탬프 적립’ ▲모바일 쿠폰을 선물할 수 있는 ‘기프트샵’ 등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담았다. 또한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나만의 메뉴’를 등록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와 카드 정보를 미리 등록해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1초 결제 서비스’도 도입하여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였다. 현재 멤버십 내 픽업오더는 회원 매출의 약 20% 이상의 구성을 차지할 정도로 활발한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빽다방 멤버십은 다양한 결제 편의성과 풍성한 혜택까지 갖춰 MZ세대를 중심으로 이용률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라며,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한 만큼 이번 기회에 멤버십에 가입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빽다방은 높은 퀄리티의 카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하는 커피 전문점이다. 친구같이 편안한 카페를 모토로 하는 빽다방은 현재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매장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2022.12.12

  • 연돈볼카츠 배달/배민1/포장 최대 4,000원 할인 프로모션 (12/01~12/31)

      [연돈볼카츠] 배달의민족 배달/배민1/포장 최대 4,000원 할인 프로모션 일정 : 12월 01일 (목) ~ 12월 31일 (토) 채널 : 배달의민족 내용 : 연돈볼카츠 배달의민족 배달/배민1/포장 주문 시 최대 4,000원 할인            (브랜드관 3천원, 첫 주문시 4천원 할인)  

    2022.12.01

  • 리춘시장,
    마라 인기 반영 ‘우삼겹마라전골’ 출시

    - 우삼겹을 비롯해 마라에 어울리는 재료들을 듬뿍 넣어 다채로운 풍미 자랑해 - ‘고추듬뿍유린기’나 ‘멘바샥’ 등을 곁들여 색다른 맛의 조합 즐길 수 있어 더본코리아의 중화요리주점 브랜드 리춘시장(대표 백종원)이 식을 줄 모르는 마라의 인기를 반영해 고소한 우삼겹을 푸짐하게 넣은 ‘우삼겹마라전골’을 새롭게 출시했다. 리춘시장은 ‘마라’ 메뉴가 MZ세대만의 하나의 트렌드를 넘어 중식을 대표하는 공식 메뉴 카테고리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이번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 실제 포털사이트(네이버) 검색 트렌드 결과를 살펴보면 올해 1월 ‘마라’ 관련 키워드 검색량이 25만 건에서 10월에는 40만 건으로 급증했다. 또한 리춘시장의 기존 메뉴인 ‘마라탕’과 ‘마라샹궈’도 가장 인기 높은 메뉴로 선정될 만큼 반응이 좋아 이번 신메뉴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우삼겹마라전골은 리춘시장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얼얼한 마라 소스와 진하게 우린 완탕 육수에 고소한 우삼겹을 비롯한 다양한 재료들을 넣어 깊은 맛을 선사한다. 피쉬볼, 푸주, 목이버섯, 분모자, 납작당면 등 마라 메뉴에 빠질 수 없는 재료들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아삭한 채소도 푸짐하게 더해 다채로운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뜨끈한 국물로 겨울철 추위를 녹여줄 이번 신메뉴는 은은하게 끓여가며 즐기는 전골 형태로 제공되어 안주 메뉴로 제격이며, 고추듬뿍유린기나 멘바샥 등을 추가해 먹으면 색다른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다. 리춘시장 관계자는 “현재 리춘시장은 전체 메뉴 중 20%가 마라 메뉴이며, 모두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어, 마라 메뉴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재료를 푸짐하게 넣어 여럿이서 즐기기 좋은 이번 리춘시장 신메뉴와 함께 가족, 친구들과 행복한 연말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7년 개점한 리춘시장은 주요 고객층인 MZ세대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고,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이후 급변하는 주류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낮보다 아름다운 리춘의 밤’이라는 콘셉트로 메뉴 라인업 확대 등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중화요리는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합리적인 가격대와 인스타그래머블(SNS에 올릴 만한) 감성의 분위기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2022.11.30

  • 빽보이피자,
    단짠의 조화 ‘체다콘치즈피자’ 출시

    - 푸짐한 옥수수 토핑에 체다치즈, 베이컨, 화이트 크림 소스를 더해 풍성한 맛의 조화 선사 - 취향껏 홀그레인 연유소스나 치폴레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색다른 맛 느낄 수 있어 더본코리아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대표 백종원)가 진한 체다치즈의 풍미와 달콤한 옥수수의 조화가 일품인 신메뉴 ‘체다콘치즈피자’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달달한 피자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기획한 메뉴로, 토핑의 다양성을 강화하고자 짭쪼름한 체다치즈와 달콤한 옥수수를 푸짐하게 올려 단짠(달콤 짭짤한 맛)의 조화를 자랑한다. ‘체다콘치즈피자’는 쫄깃한 도우 위에 옥수수를 푸짐하게 얹고, 옥수수콘립(옥수수를 등갈비 모양으로 잘라 구운 것)까지 토핑으로 더해 옥수수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화이트 크림 소스 베이스에 체다치즈와 베이컨, 파마산 치즈까지 더해 중독성 강한 감칠맛을 선사한다. ‘체다콘치즈피자’는 단짠 조합으로 호불호 없이 온가족이 함께 먹기에 좋으며, 가성비까지 갖춰 연말 홈파티 메뉴로도 제격이다. 이번 ‘체다콘치즈피자’는 전국 빽보이피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빽보이피자 관계자는 “빽보이피자의 강점인 토핑의 다양성을 강화하고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단짠의 조화가 일품인 이번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번 빽보이피자 신메뉴와 함께 가정에서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빽보이피자는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토핑을 얹은 피자를 맛볼 수 있는 브랜드로, 최소 1~2인이 운영 가능한 소규모 포장∙배달 전문 매장이다. 지난 5월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 지 약 6개월 만에 가맹점 80호점을 돌파했으며, 연 내 100호점 매장 개설을 목표하고 있다.

    2022.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