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더본소식

백종원 대표의 수 많은 메뉴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늘도 더본코리아는 합리적인 외식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한 식사와 즐거움,
그리고 최선의 서비스를 통해 기분 좋은 한끼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그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 더본소식
  • 뉴스

뉴스

2024.04.12 홍콩반점0410, 짜장면 3,900원에 제공
국민응원 캠페인 6탄 진행

- 11년째 이어진 블랙데이 프로모션, 고물가 상황 속 응원 메시지 담은 국민응원 캠페인으로 진행


- 블랙데이 당일인 4월 14일(일) 단 하루, 매장 방문 고객에게 짜장면 3,900원에 제공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점 홍콩반점0410(대표 백종원, 이하 홍콩반점)이 오는 4월 14일(일) ‘블랙데이’를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하는 ‘국민응원 캠페인 6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홍콩반점은 2014년부터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으면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는 비공식 기념일인 '블랙데이(4월 14일)'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특별히 올해는 고물가 상황이 지속돼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따뜻한 응원의 마음도 전하고자 국민응원 캠페인 6탄으로 기획했다.


홍콩반점의 ‘국민응원 캠페인’은 2006년 개점한 이래로 꾸준히 브랜드를 찾아주시는 고객들께 보답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분기별로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지난해 2월부터 시작해 이번에 6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캠페인은 블랙데이 당일인 4월 14일(일) 단 하루 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한다. 매장에서 식사하는 고객에 한해 혜택이 적용되며, 포장 및 배달은 불가하다. 단, 홀 영업을 하지 않는 포장•배달 전문 매장은 포장 시에만 동일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올해로 11번째 진행하는 블랙데이 기념 프로모션으로, 이제는 명실상부 홍콩반점의 공식 행사로 자리매김했다고 생각한다”라며, “특별히 올해에는 계속되는 고물가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실 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국민응원 캠페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짜장면을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행사제외매장 : 홍콩반점0410 LGD파주점, 강서홈플러스점, 대구침산점, 대전건양대점, 등촌시장점, 사천사남점, 상암DMC점, 수원장안구청점, 염창역점, 영종하늘도시점,
의왕내손점, 중앙대점, 포항해병대1사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