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더본소식

백종원 대표의 수 많은 메뉴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늘도 더본코리아는 합리적인 외식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한 식사와 즐거움,
그리고 최선의 서비스를 통해 기분 좋은 한끼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그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 더본소식
  • 뉴스

뉴스

2024.04.15 홍콩반점0410, 국내 대표 무협만화
‘열혈강호’와 이색 콜라보 진행
   

- 국내 최장수 무협만화 ‘열혈강호’ 연재 30주년 기념, 국민 중식 브랜드 홍콩반점과 색다른 콜라보 선봬


 

- 오는 5/31(금)까지 열혈강호 콜라보 세트 메뉴 주문 시 만화 캐릭터 카드와 풍성한 혜택 제공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점 홍콩반점0410(대표 백종원, 이하 홍콩반점)이 주식회사 열혈강호(대표 전명진)와 손잡고 국내 최장수 무협만화 ‘열혈강호’의 연재 30주년을 기념하여 이색적인 협업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표 무협만화와 국민 중식 브랜드 간의 협업으로 많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홍콩반점과 협업하는 ‘열혈강호’는 1994년 첫 연재를 시작해 단행본 85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작품이다. 이번 협업에선 만화 속 주인공들의 이름으로 세트 메뉴를 구성하여 기존 만화 팬들과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홍콩반점은 오는 5월 31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한비광 세트(짜장면+군만두 반 접시)’와 ‘흑풍회 세트(짜장면+짬뽕+탕수육(소)+군만두 반 접시)’ 총 2종의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또한 해당 세트 메뉴 구매 시 캐릭터 카드 3장과 100% 당첨 쿠폰카드 1장으로 구성된 ‘열혈강호 컬렉션 카드팩’ 1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쿠폰 카드’는 ▲열혈강호 한정판 MD ▲홍콩반점 금액 상품권(1만 원, 5천 원) ▲군만두 및 음료 무료 제공권 ▲메뉴 할인권 ▲열혈강호 온라인 게임 쿠폰 등 풍성한 경품으로 구성됐다. ‘캐릭터 카드’ 역시 열혈강호의 인기 캐릭터 카드 80여 종 중 무작위로 3장을 제공해 만화를 좋아하는 고객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카드팩은 매장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콜라보 세트 메뉴 1개당 1팩씩 증정되며, 포장·배달 전문점의 경우 포장 시에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매장별 카드팩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경품 제공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더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열혈강호 30주년을 기념해 무협만화 팬들과 홍콩반점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라며, “두 브랜드 모두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협업 프로모션 또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행사 제외매장 : 강서홈플러스점, 부산구서역점, 성신여대점, 수원장안구청점, 압구정역점, 양산물금CGV점, 영종하늘도시점, 용인동백점, 의정부역점, 잠실새내점, 한양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