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더본소식

백종원 대표의 수 많은 메뉴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늘도 더본코리아는 합리적인 외식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한 식사와 즐거움,
그리고 최선의 서비스를 통해 기분 좋은 한끼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그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 더본소식
  • 뉴스

뉴스

2022.11.07 빽다방, 동절기 시즌 겨냥
‘음료•디저트’ 신메뉴 출시
 



- 오트밀 특유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오트라떼, 고메버터와 펄솔트의 조화가 일품인 소금빵 선봬

- 정읍 귀리가 함유된 오트밀 파우더와 프랑스산 고메버터 사용…재료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쌀쌀해진 날씨에 잘 어울리는 음료와 디저트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빽다방은 동절기 시즌을 맞아 고소하고 건강한 맛을 선호하는 MZ 소비자들을 겨냥해 곡물 음료인 ‘오트라떼’와 새로운 디저트 메뉴 ‘고메버터 소금빵’을 내놨다.
두 제품 모두 질 좋은 재료를 활용하여 차별화된 풍미를 자랑한다.  

오트라떼’는 정읍 귀리가 함유된 오트밀 파우더와 부드러운 우유로 만든 메뉴로, 한층 더 고소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따뜻한 음료나 차가운 음료도 즐길 수 있으며, 우유를 두유로 변경해 더 깊은 고소함을 맛볼 수 있다.    

고메버터 소금빵’은 빽다방이 새롭게 선보이는 디저트 메뉴로,
프랑스산 발효버터인 ‘고메버터’와 안데스산맥의 빙하소금 ‘펄솔트’를 활용해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짠맛의 조화를 자랑한다.
또한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에 고메버터 특유의 부드러운 풍미가 더해져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이번 신메뉴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동절기 시즌을 맞아 고소한 곡물 음료 뿐만 아니라 새로운 디저트 메뉴에 대한 니즈가 높아져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빽다방의 오트라떼와 소금빵과 함께 바쁘고 지친 일상을 든든하게 채워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