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더본소식

백종원 대표의 수 많은 메뉴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늘도 더본코리아는 합리적인 외식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한 식사와 즐거움,
그리고 최선의 서비스를 통해 기분 좋은 한끼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그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 더본소식
  • 뉴스

뉴스

2022.11.09 롤링파스타,
스테이크 메뉴 확대 ‘포크 스테이크’ 출시
  -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에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를 얹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깊은 감칠맛 자랑해
- 샐러드와 매쉬드포테이토를 사이드 메뉴로 함께 제공해 푸짐하고 다채로운 맛의 조화 즐길 수 있어


더본코리아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대표 백종원)가 고소한 육즙을 품은 ‘포크 스테이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메뉴는 고기를 활용한 메인 메뉴 확대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을 반영해 기획됐다. 신메뉴 ‘포크 스테이크’는 질 좋은 돼지고기를 육즙 가득하게 구워낸 후 양파와 마늘 등으로 맛을 낸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얹어 감칠맛을 높였다. 돼지고기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특제 소스의 진한 풍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다.

또한 이번 메뉴는 샐러드와 매쉬드포테이토를 사이드 메뉴로 함께 제공해 푸짐하고 다채로운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소스는 취향에 따라 기본맛과 매콤한맛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롤링파스타의 파스타나 도리아, 필라프 메뉴 등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롤링파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고객들이 롤링파스타에서 보다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를 활용한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가족, 친구들과 롤링파스타에서 이번 신메뉴와 함께 든든한 한끼 식사 즐기시고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롤링파스타는 이탈리안 파스타의 캐주얼한 해석으로 탄생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로, 거품을 빼고 본질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파스타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