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더본소식

백종원 대표의 수 많은 메뉴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늘도 더본코리아는 합리적인 외식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한 식사와 즐거움,
그리고 최선의 서비스를 통해 기분 좋은 한끼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그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 더본소식
  • 공지

공지

2017.04.20 역전우동0410의 봄맞이 대청소 이야기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묵은 겨울을 보내고 새 봄을 맞이하며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봄맞이 대청소가 아닐까 합니다. 추운 겨울 움츠러들었던 몸을 활짝 펴듯, 여느 때보다 깨끗하게 구석구석 먼지를 털고 상쾌한 봄을 맞이하는 대청소의 계절이 역전우동0410에도 찾아왔습니다.

청소 예정일을 미리 계획해 대청소 안내문을 부착하고 매장을 찾아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사전에 양해를 구한 뒤, 대망의 청소 당일 가게 영업을 중단하고 전 직원이 본격적인 대청소를 위해 팔을 걷어붙였습니다. 맛있는 식사가 있는 식당은 그 어느 곳보다 청결해야 하는 만큼, 평소 가게 마감 시의 청소와는 차원이 다른 대청소를 시작했습니다.


이날 청소는 각 가맹점주 여러분의 판단 하에 자발적으로 진행되었음에도, 모든 점포가 깨끗하게 청소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껏 청결하게 변한 매장의 모습을 다른 가맹점과 함께 메신저로 나누며 자랑도 해보고, 어떤 가맹점주님은 자신만의 훌륭한 청소 노하우를 공유하기도 하는 모습으로 훈훈한 봄맞이 대청소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대청소 캠페인에 협조해 주신 역전우동0410 가맹점주 및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청결한 환경에서, 더 맛있는 식사를 고객께 제공하는 역전우동0410을 만들어 나아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