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더본소식

백종원 대표의 수 많은 메뉴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늘도 더본코리아는 합리적인 외식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한 식사와 즐거움,
그리고 최선의 서비스를 통해 기분 좋은 한끼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그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 더본소식
  • 뉴스

뉴스

2019.12.30 <스무살의 닭발 이벤트 안내>


고객님의 스무살을 축하합니다!

2020년 성인이 되어 한신포차를 찾아주는 01년생 고객분들을 위해 한신닭발 50% 할인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20년 1월 1일 ~ 31일까지 모든 2001년생 고객분들은 ‘한신닭발’을 주문하시면,
한신닭발을 50% 할인된 가격인 8,5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 이벤트 기간: 20년 1월 1일 ~ 31일까지
- 2020년 1월 1일 기준 성인이 된 01년생만 생일에 관계없이 참여 가능합니다.
- 매장 방문 시 신분증(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필수 지참하셔야 합니다.
- 한신포차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동행 불가)
- 제외 매장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타 중복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 행사메뉴는 첫 주문 시 테이블 당 1개 적용 가능합니다. - 영업시간은 매장 별 상이하오니, 한신포차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 행사 제외매장


- 논현점, 홍대점 ,종로관철점, 신촌점, 수원역점, 창원상남점, 인천구월점, 원주단계점, 광명철산점, 마산합성점,
인천서구청점, 화성병점점, 인천검단점, 거제고현점, 광주경안점, 상주터미널점, 죽전점, 수원영통점, 인천석남점, 인천송도점, 동탄북광장점, 안동옥동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