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더본소식

백종원 대표의 수 많은 메뉴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늘도 더본코리아는 합리적인 외식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한 식사와 즐거움,
그리고 최선의 서비스를 통해 기분 좋은 한끼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그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 더본소식
  • 뉴스

뉴스

2023.06.19 연돈볼카츠,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4천 원 할인
- 6월 19일(월)부터 25일(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앱 '배달의민족'으로 주문 시 4천 원 할인
- 연돈볼카츠의 다양한 메뉴를 배달을 통해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

더본코리아의 수제 볼카츠 전문점 연돈볼카츠(대표 백종원)가 6월 19일(월)부터 25일(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4천 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돈볼카츠는 브랜드를 애용하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이른 더위에 배달을 통해 집에서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고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6월 19일(월)부터 25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의민족 앱 내 브랜드관 페이지에서 4천 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주문 시 사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천 원 할인 쿠폰은 매일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 5천 원이다. 할인 쿠폰은 배민1 및 포장•배달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주문 가능한 지역 및 매장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연돈볼카츠의 시그니처 메뉴인 '연돈볼카츠' 시리즈를 비롯해 '볼카츠버거', '수제돈카츠', '수제돈카츠정식' 등을 집에서 간편하고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연돈볼카츠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휴게소 및 쇼핑몰 등 일부 특수 매장은 제외된다.

연돈볼카츠 관계자는 "갑자기 더워진 날씨로 시원한 실내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연돈볼카츠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