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더본소식

백종원 대표의 수 많은 메뉴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늘도 더본코리아는 합리적인 외식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한 식사와 즐거움,
그리고 최선의 서비스를 통해 기분 좋은 한끼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그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 더본소식
  • 뉴스

뉴스

2024.01.08 빽보이피자, 새해 기념 배달의민족과 4천 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1월 8일(월)부터 14(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4천원 할인… 포장•배달•배민1 모두 가능

더본코리아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대표 백종원)가 2024년 새해를 맞아 배달 앱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고 1월 8일(월)부터 1월 14일(일)까지 4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빽보이피자는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기념해 브랜드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과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배달뿐만 아니라 포장과 배민1 모두 동일하게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어플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내용 확인 후 4천 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단, 할인 쿠폰은 아이디당 1일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될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빽보이피자는 일반 피자 전문점에서 즐길 수 없는 색다른 메뉴를 내놓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기 메뉴로는 ▲특제 양념으로 시즈닝한 고기와 스리라차마요소스, 바삭한 또띠아칩을 듬뿍 올린 멕시칸풍 '산체스타코 피자' ▲새마을식당의 대표 메뉴 열탄불고기와의 특급 콜라보 '열탄불고기 피자' ▲사이드 메뉴 ‘빽보이 연유치즈스틱’ 등이 있다.

빽보이피자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매년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많은 고객들께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배달 앱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고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된 재료로 만든 푸짐한 토핑의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빽보이피자는 2022년 5월 말 가맹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200호점을 넘어섰으며,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홍보 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