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더본소식

백종원 대표의 수 많은 메뉴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늘도 더본코리아는 합리적인 외식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한 식사와 즐거움,
그리고 최선의 서비스를 통해 기분 좋은 한끼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그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 더본소식
  • 뉴스

뉴스

2023.01.11 빽다방, 국내산 농산물 활용한
‘주스 2종’ 출시


‘우리가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역 농가의 농산물을 활용한 주스 신메뉴 2종 시즌 한정 출시
예천 사과의 달콤함이 일품인 ‘예천사과주스’와 신선한 제주 당근을 더한 ‘사과당근주스’ 2종으로 구성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2023년 계묘년(토끼해)을 맞아
국내산 사과와 당근을 활용한 주스 신메뉴 2종(예천사과주스, 사과당근주스)을 출시하며, 주스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 신메뉴는 지역 농가의 농산물을 활용해 맛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빽다방의 ‘우리 가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국내 지역농가의 질 좋은 원물을 활용한 메뉴 판매를 통해 우리 농산물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들에게는 질 좋은 메뉴를 제공하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기대된다.


새롭게 출시한 음료 2종은 경북 예천에서 재배한 향이 좋은 사과와 제주 구좌읍에서 재배한 신선한 당근을 활용했다.
먼저 ‘예천사과주스’는 새콤달콤한 풍미가 일품인 경북 예천 사과만으로 만든 메뉴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사과당근주스’는 예천 사과와 제주 당근을 환상적인 비율로 블렌딩해
원재료의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이번 주스 메뉴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시즌 기간동안 한정 판매된다.


빽다방 관계자는 “빽다방은 앞으로도 지역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농산물의 소비진작과 소비자들을 위한 고품질 음료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질 좋은 과채 고유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주스 메뉴와 함께 빽다방에서 2023년 새해를 건강하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빽다방은 높은 퀄리티의 카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하는 커피 전문점이다.
친구같이 편안한 카페를 모토로 하는 빽다방은 현재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매장 방역소독 및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