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더본소식

백종원 대표의 수 많은 메뉴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늘도 더본코리아는 합리적인 외식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한 식사와 즐거움,
그리고 최선의 서비스를 통해 기분 좋은 한끼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그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 더본소식
  • 뉴스

뉴스

2023.04.27 더본코리아, 간편 안주 ‘마늘간장 순살족발’ 출시
-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 반영한 편의점 간편 안주 ‘마늘간장 순살족발’ 첫 선
- 국내산 돼지로 만들어 뛰어난 맛과 식감 자랑해… 특제 소스 더해 맥주와 조화 뛰어나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맥주와 좋은 페어링(마실 것과 잘 어울리는 음식의 조화)을 자랑하는 간편 안주로 ‘마늘간장 순살족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본코리아가 편의점 전용 간편 안주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 안주 중 대중적이면서도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족발’ 메뉴를 백종원 대표만의 레시피 노하우로 재해석한 것으로,
맥주와 함께 먹었을 때 조화로움을 강조했다.
더본코리아는 이번 첫 안주 상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주류와 좋은 궁합을 자랑하는 냉장 안주류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마늘간장 순살족발’은 엄선한 국내산 돼지와 양파, 마늘 등 각종 채소와 한약재를 함께 넣고 삶아내 잡내 없는 풍부한 육향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입자가 살아 있는 마늘을 활용한 백종원 대표만의 비법 간장소스를 더해 맛의 밸런스를 한껏 끌어올린 점이 큰 특징이다.
알싸하게 씹히는 식감의 마늘과 레몬농축과즙을 더한 소스로 고기 고유의 감칠맛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이번 제품은 족발의 순살 만을 발라낸 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슬라이스하여 장소에 제약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으로 구성되어 혼술 안주로도 제격이다.
이번 제품은 전국 CU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CU편의점을 통해 감귤오름, 애플리어 맥주를 출시하면서 맥주와 잘 어울리는 간편한 안주를 선보이고자 이번 마늘간장 순살족발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백종원 대표만의 차별화된 맛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안주 간편식을 대폭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