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더본소식

백종원 대표의 수 많은 메뉴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늘도 더본코리아는 합리적인 외식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한 식사와 즐거움,
그리고 최선의 서비스를 통해 기분 좋은 한끼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그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 더본소식
  • 가맹점 활동 및 소식

가맹점 활동 및 소식

2018.03.21 상장 추진과 관련하여 가맹점주님께 드리는 글


더본코리아의 상장 추진과 관련하여 가맹점주님들께 드리는 글


녕하세요, 더본코리아 가맹점주 여러분.

최근 언론에 보도되고 있는 ‘더본코리아 상장 추진’과 관련하여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여러 점주님이 더본코리아의 성장과 함께해 주시는 만큼, 외부 채널을 통한 추측성 보도보다는 본사의 목소리로 직접 전달드리는 것이 좋겠다 생각되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먼저 더본코리아는 좀더 발전적인 기업 운영을 위한 고민 중 상장을 추진하게 되었고 그 배경에 대해 말씀 드립니다. 논현동 작은 쌈밥집으로 시작해 현재는 여러 가맹점주님들과 함께 희로애락을 함께 하고 있는 저희의 가장 큰 미래 과업은, 내실있는 성장을 통한 가맹점주 여러분과의 상생에 있습니다.

저희가 더욱 성장하기 위한 방안으로 여러 기관의 자문을 받던 중, 기업 상장 제안을 검토하게 되었고, 기업을 더욱 투명하게 경영하고, 보다 많은 의견을 듣고 수렴할 수 있는 좋은 방향 이라 생각되어 심사숙고한 끝에 상장을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기업의 상장이라는 것이 저희가 원한다고 되는 것은 아니며, 어느 시점에 될 수 있다 보장할 수도 없는 사안입니다. 정확히 말씀 드릴 수 있는 부분은, 더본코리아가 기업공개를 통해 좀더 투명하고 체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는 등의 노력을 통해 모든 가맹점주께 보탬이 되고자 한다는 것입니다. 상장 추진 과정 역시, 갑작스러운 변화의 기회로 삼기 보다는 조금 느리고 더디더라도 내실 있는 회사로 다져나가는데 목표를 두고 진행 할 예정입니다.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경영 투명성을 대외에 알리는 첫 걸음으로 2018년 3월 16일 주관사(NH투자증권)와 계약을 체결 하였으며 앞으로 사회적 기업으로 소임을 다해 신뢰를 얻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입니다.

항상 더본코리아와 함께 해 주시는 가맹점주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의 노력도 지켜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본코리아 임직원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