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한신포차

  • 브랜드
  • 대표 브랜드
  • 한신포차

1998년, 한신포차의 탄생

힘들었던 금융위기, 유난히 힘들었던 1998년의 어느 퇴근길. 저 멀리 환한 간판 아래 손님으로 북적이는 포장마차에는 맛있는 안주 한 점, 소주 한 잔에 고된 하루의 피로를 털어내는 풍경과 빛바랜 낭만이 있었습니다.

모두가 허리띠를 졸라매던 그 시절, 논현동 먹자골목 초입에 첫 간판을 올린 한신포차는 20여 년이 흐른 오늘날까지 대한민국 대표 실내 포차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 시절 그 이름, 한신포차

한신포차는 1980년대 잠원동 부근의 포장마차 촌 ‘한신포차’의 추억을 되새겨 그 이름을 따온 실내형 포장마차입니다. 탁 트인 환경, 투박한 테이블로 누구나 부담없이 들어와 술잔을 기울일 수 있는 편안함이 있는 곳입니다.

북적대는 포차 속 정겨운 사람냄새, 활짝 열린 주방에서 들려오는 맛있는 소리, 이윽고 나온 안주에서 특별한 맛이 한데 어우러져 눈과 귀는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아 특별한 추억을 선사합니다.

특별한 안주로 기억되는 곳

접시째 먹는 해물모둠볶음, 한때 전국적 유행을 불러일으킨 해물떡찜, 그리고 화끈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그 이름도 유명한 한신닭발까지!
백종원 대표의 손끝에서 탄생한 메뉴들은 개업 이래 19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한신포차 하면 떠오르는 대표 안주들로 많은 이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 밤 한신포차에서 닭발이 보글보글 끓는 소리를 들으며, 화끈한 맛과 함께 하루의 피로를 녹여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