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리춘시장

  • 브랜드
  • 테스트 브랜드
  • 리춘시장

테스트 브랜드는…

방문하시는 고객의 만족과 창업 희망자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더본코리아는 가맹 사업 전 일정 기간 테스트 운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테스트 브랜드는 메뉴 구성과 서비스가 완성될 때까지, 길게는 몇 년 이상의 테스트로 검증과 보완을 거쳐 더본코리아의 외식 브랜드로 태어나게 됩니다.

칭다오 먹거리 장터의 소박한 맛을 전하는 중화 요리 주점

작은 어촌에서 중국 네 번째로 큰 항구도시로 발전한 칭다오의 먹거리 골목, ‘李村市场’.

李村市场에서는 노점식당의 요리사들이 칭다오의 신선한 해산물과 식재료를 숯불 위에 먹음직스럽게 볶아냅니다.
음식 익어가는 냄새 속에서 서민들의 희로애락과 삶의 활기가 느껴집니다.

중화요리주점 ‘리춘시장’은 이런 칭다오 먹거리 장터 음식의 소박한 맛을 그대로 전해 일상에 지친 여러분께 따스한 위안이 되고 싶은 브랜드 입니다.

홍등이 반짝이는 중국 야시장에서 모티브

중국 야시장을 떠올리면 거리마다 반짝이는 붉은 홍등 속 길게 줄지어진 포장마차, 그 속에서 삼삼오오 술잔을 기울이며 즐거운 사람들이 떠오릅니다.

리춘시장은 이런 화려하지만 소박한 멋이 있는 중국 야시장 이미지를 그대로 가져오고 싶었습니다. 부담 없이 들어와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편안하면서도 활기 가득한 공간.

이것이 지금 리춘시장이 추구하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이고, 앞으로 고객들께 기억되길 바라는 이미지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중화 요리 주점

리춘시장에서는 탕수육, 라즈지, 유린기 등 고객에게 친숙한 중국 요리 외에도 바지락볶음, 사천요리, 어향가지 등 중국 전통 메뉴들을 판매합니다. 2030젊은 고객층에겐 새로운 메뉴에 대한 경험을, 중장년층 고객에게는 80년대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리춘시장의 모든 요리는 평균 1만원대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들어와 술잔을 기울일 수 있는 편안함이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