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백’s 비빔밥

  • 브랜드
  • 테스트 브랜드
  • 백’s 비빔밥

테스트 브랜드는…

방문하시는 고객의 만족과 창업 희망자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더본코리아는 가맹 사업 전 일정 기간 테스트 운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런 테스트 브랜드는 메뉴 구성과 서비스가 완성될 때까지, 길게는 몇 년 이상의 테스트로 검증과 보완을 거쳐 더본코리아의 외식 브랜드로 태어나게 됩니다.

현대적 감성의 캐쥬얼 비빔밥

오늘날 비빔밥은 세계인의 건강식 중 하나로 자리잡아 가고 있지만, 다른 한식과 다르게 비빔밥만을 전문점으로 다루는 음식점은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막상 비빔밥 전문점이라고 하면, 뭔가 유서 깊은 한정식당의 무겁고 부담스러운 느낌을 버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훌륭한 맛과 영양은 물론 아름답기까지 한 비빔밥. 어떻게 해야 더 많은 사람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까? 백종원의 캐쥬얼 비빔밥 전문점, 백’s비빔밥의 탄생은 바로 이런 고민으로부터 비롯됐습니다.

세계로 나아가는 젊은 한식

아시아를 휩쓴 한식 열풍의 선두주자인 백종원의 ‘본가’와 함께 백’s비빔밥은 적극적으로 한식의 세계화를 이끌어 나가는 브랜드입니다. 정통 한식을 바탕으로 현대적 감성을 더한 백’s비빔밥의 ‘젊은 한식’은 현재 중국 청도와 상해,일본,그리고 싱가폴 등 아시아 전역에 그 거점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백’s비빔밥은 지금 이 시간에도 철저한 현지화 전략,문화를 초월한 진취적인 도전으로 해외의 신 시장에 현대적 감성의 한식 문화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한식의 외식 트렌드를 이끈 외식경영전문가 백종원의 맛있는 이야기. 이제 백’s비빔밥과 함께 세계를 향해 뻗어 나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