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RN KOREA

더본소식

백종원 대표의 수 많은 메뉴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늘도 더본코리아는 합리적인 외식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한 식사와 즐거움,
그리고 최선의 서비스를 통해 기분 좋은 한끼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그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 더본소식
  • 공지

공지

2017.11.14 빽다방의 상시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싸고 크고 맛있는 합리적 커피 브랜드, 빽다방에서 가맹점 점주 및 직원 여러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빽다방 R&D센터에서 진행되는 교육 프로그램은 가맹점주는 물론 점장, 직원 그 누구든 신청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매장에서 진행하기 어려운 전문 교육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점 덕분에 날로 인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2017년 올 한해만 분기별 100여개, 무려 300여개의 가맹점에서 자발적으로 교육을 신청해 약 30여차례의 교육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빽다방 교육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각 포지션에 따른 맞춤형 전문 교육입니다. 가맹점주 여러분을 대상으로 정상추출원리와 맛 감별, 장비 관리 등에 대해 교육하는 한편, 점장 교육 프로그램은 체계적인 운영 관리를 위한 교육으로 정산, 재고, 원가, 노무에 대한 내용까지 다루게 됩니다.

빽다방의 한 점주님께서는 교육을 이수한 뒤 “첫 창업 당시 받은 교육은 낯선 것이 많아 어려웠지만, 유익한 교육을 무료로 다시 받을 수 있어 훨씬 이해하기 쉬웠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전했습니다.